일상부터 야외활동까지 따뜻한 가을·겨울 나기

레드페이스, 기온 뚝 떨어진 쌀쌀한 날씨에 걸치기 좋은 뛰어난 보온성의 컴포트 재킷 출시

폴라맥스 소재 사용해 포근하고 쾌적한 착용감은 물론, 부담없이 입기 좋은 플리스 스타일로 높은 활용도에 '눈길' 

‘재킷 출시 기념’ 제품 무료 제공하는 소비자 체험단 및 SNS 공유 이벤트 동시 진행

지난 18일 올가을 첫 한파주의보가 내렸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가 더욱 낮아진 탓에 출근길과 야외활동을 나서는 이들의 옷차림은 한층 두터워졌다. 이처럼 서울 기준 평년보다 10일 빠르게 첫 서리가 관측될 만큼 때이른 추위가 찾아오자, 이를 대비하기 위한 가을· 겨울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눈에 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날씨 변화가 큰 요즘, 일상과 야외활동에서 따뜻하게 입기 좋은 플리스 스타일의 컴포트 재킷을 선보였다. 

울리 컴포트 재킷은 다량의 공기층을 함유해 뛰어난 보온성의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구김이 적고 보관이 용이한 폴라맥스 소재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흡습, 속건 기능까지 뛰어나 장시간 야외활동이나 3밀(밀집, 밀접, 밀폐) 공간인 대중교통을 이용한 출퇴근 시에도 보다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소매 부분을 밴딩 처리해 찬 바람을 막고, 목 부근까지 이어진 지퍼라인으로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보온력을 높여 활동성을 극대화해 자유로운 가을·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또한 기본 주머니 외에도 안주머니가 있어 외출 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로고 그래픽이 팔에 부착되어 아웃도어룩은 물론 출근룩의 데일리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날씨에 따라 단독 또는 이너로 다른 아우터와 함께 레이어드해 입기 좋은 플리스 스타일인 해당 상품의 색상은 다양한 코디에 매칭하기 좋은 베이지, 블랙, 그레이로 구성됐다.

여성용인 울리 컴포트 우먼 재킷 역시 폴라맥스 소재를 사용해 두터운 옷차림 상태의 활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땀과 열기를 빠른 속도로 흡수, 건조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과하지 않은 퍼(fur)로 구김이 적은데다 가벼운 점이 특징이며,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보온성으로 추운 날씨에도 효과적인 체온 유지를 돕는다. 밴딩 처리된 소매 단은 가을철 체감온도를 낮추는 찬바람을 효과적으로 막는 동시에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아 활용 범위가 넓다. 남성 재킷과는 또 다른 느낌의 트렌디하고 화사한 아이보리, 핑크, 세련된 블랙 색상이 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때이른 추위가 찾아온 올가을은 물론 다가오는 겨울까지 출근룩, 아웃도어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울리 컴포트 재킷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오는 10월 30일까지 모집 예정인 체험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체험단 소문내기 이벤트를 동시진행하고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기온 변화가 큰데다 갑작스럽게 찾아온 추위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보온성이 뛰어난 가을·겨울용 아우터를 찾는 이들이 느는 추세”라며 “뛰어난 보온력과 편안한 착용감으로 아우터 또는 이너로 활용하기 좋은 플리스 재킷과 함께 포근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