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회장 성기학)가 전개하는 노스페이스가 환경 보호·자원순환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환경부가 2009년에 제정한 자원순환의 날(9월 6일)을 기념해 2022년 가을 시즌 친환경 신제품을 출시했다. 수년간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면서 진정성 있는 행보를 이어가고 노스페이스는 이번 시즌에도 오랜 기간 축적해온 노스페이스만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통해 섬유 내의 미세입자가 빛의 파장을 흡수해 열을 발생시키는 광발열 소재이자 리사이클링 소재인 친환경 인공충전재 ‘에코로프트(ECOLOFT)’를 새롭게 개발했다.

‘캠퍼 히트 가디건’은 에코로프트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보온성은 물론 경량성과 활동성이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주며, 색상은 베이지, 라이트 카키·블랙 등 3종이다.

항공점퍼 스타일의 ‘프레이즈 히트 보머’는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제품이다. 왼쪽 팔에 대형 카고 포켓을 더해 수납성을 높였고, 색상은 그레이, 카키, 블랙 3종이다.

‘노벨티 플레이 그린 플리스 후디’는 국내에서 수거한 폐페트병을 재활용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했다. 세미 루즈핏에 트렌디한 패턴을 적용해 친환경 가치 소비와 개성 표현을 모두 중시하는 엠제코(MZ+ECO)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색상은 리얼 블랙과 오프 화이트 2종이다.

‘뉴 유틸리티 플리스 재킷’은 역시 리젠 코리아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뽀글이다. 배색 조합 디자인과 오버핏 실루엣으로 스트리트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아이보리, 골드 베이지, 레드, 블랙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외에도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백팩 ‘핫샷’, 환경 하이킹화 ‘트래커’ 등이 새롭게 출시되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노스페이스 홈페이지(www.thenorthfacekor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