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의 간편함과 신발의 그립감이 결합된 혁신적인 양말 신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홈트레이닝을 통해 건강 관리를 시작한다. 운동은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 양말의 간편함과 신발의 그립감이 결합된 스키너스를 신고 보다 슬기로운 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자. 내구성 있는 밑창이 더욱 안정된 자세를 잡게 해주며, 분명 “제 2의 피부”라는 놀라운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 혁신적인 양말 신발인 스키너스는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비행기 기내, 피트니스 그리고 수상 스포츠, 러닝, 워킹, 캠핑, 여행 등의 아웃도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분야

운동 & 피트니스 스쿼트, 데드 리프트, 플랭크와 같은 운동 시 자세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궁극적인 안정감과 그립감을 제공한다. 쪾수상 스포츠 뜨거운 모래, 미끄러운 돌, 날카로운 산호, 정체 불명의 것 등 해변가에서 맨발로 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스키너스는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여 최대한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러닝 & 워킹 발 근육과 힘줄을 완전히 활성화하여 운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돕는다. 스키너스를 착용한 채 러닝을 하면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캠핑 & 여행 하루 종일 하이킹, 여행, 운전, 긴 여정은 매우 힘들다. 캠프장을 산책하거나 긴 비행 시,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스키너스를 착용하여 발을 깨끗하고 건조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제품 특징

내구성 & 가벼움 (160g/M사이즈 기준) 뛰어난 내구성의 스웨덴산 폴리머, 접착제 없는 기술 그리고 3-레이어 StretchKnit™로 내구성 있고 편안하다. 제거 가능한 깔창 추가적인 편안함을 위해 2mm 두께의 얇은 천공 깔창이 추가되어 수분 흡수 기능이 향상되고 발을 아늑하고 빠르게 건조시킨다. 또한 원하는 대로 제거하거나 삽입할 수 있다. 

더욱 넓어진 토박스 발의 자연스러운 모양을 그대로 존중하는 풋웨어로 더 이상 발가락을 눌리게 하지 않는다. 토박스가 넓어져 매우 편안하여 자연이 의도한대로 발을 움직일 수 있다 기계 세탁 가능 스키너스를 세탁망에 넣고 30°C/86°F에서 부드러운 사이클로 세탁 또는 손으로 부드럽게 세척하는 것을 권장한다. 

유럽 핸드메이드 (EU). 쪾재질 48% 폴리프로필렌 Siltex (Ag+), 18% 비스코스, 18% 면, 9 % 엘라스테인(라이크라), 4% 폴리에스터, 3% 폴리아미드 사이즈 XXS~L (스키너스 2.0 버전 - 넓은 발 볼)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