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베이징 동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며 ’팀코리아 응원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TV 및 온라인 등에서 국가대표 선수들 가슴에 새겨진 노스페이스 로고가 노출된 순간을 포착해 본인 SNS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노스페이스, #국가대표가슴에_노스페이스)와 응원 메시지를 인증샷과 함께 업로드하여 응모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으며,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폐막식이 열린 2월 20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었다.

노스페이스는 이벤트 참가자 중 70명을 선정해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모티브로 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의 주요 제품인 보온 재킷 ‘베이징 팀코리아 V 재킷(10명)’과 빅사이즈 백팩 ‘베이징 팀코리아 보레알리스 II(10명)’은 물론, 팀코리아 로고가 포인트인 ‘팀코리아 마스크(50명)’를 증정한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작년 도쿄 하계올림픽에서 팀코리아 단복 역대 최초로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한데 이어, 베이징 동계올림픽에서도 노스페이스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통해 총 19개 품목 중 16개 품목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