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걷기 구상, 사업관련 자문과 컨설팅, 관광상품 개발 및 홍보 협력키로

 

도서출판 사람과 산이 양구군과 협력해 맨발걷기를 관광상품화 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도서출판 사람과 산이 양구군과 협력해 맨발걷기를 관광상품화 하기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도서출판 사람과 산(대표 이충직)은 강원도 양구군(군수 조인묵), ㈜요진건설산업(대표이사 송선호)과 양구군청에서 건강하고 행복한 양구 만들기를 위한 맨발걷기 상생협력 협약을 4월 6일 체결했다.

이 협약은 맨발걷기를 통한 건강하고 행복한 양구 만들기를 실현하고 춘천~속초간 동서고속화철도의 개통에 대비해 새로운 관광상품 개발을 모색하기 위한 양구군의 노력에 사람과 산이 협력키로 합의해 추진됐다. 

이번 협약에는 맨발걷기 기본구상, 사업 관련 기술자문 및 컨설팅, 맨발걷기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관광상품 개발 기술자문 및 컨설팅, 양구군과 시민단체가 개최하는 맨발걷기 행사 홍보에 관련한 사항, 상호 협력에 필요한 정보 제공, 개별 개선사업 필요시에 대한 사업화 협력 및 업무진행 협조 등의 내용이 들어갔다.

조인묵 군수는 “사업화를 추진할 때 협약에 따라 협약 당사자 간 신뢰를 바탕으로 최대한 협력하고 협의해 추진할 계획” 이라며 “동서고속화철도 개통에 미리미리 대비해 다양한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물 흐르듯 관광지를 잇는 교통망을 갖춰 개통하자마자 관광객들을 유치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