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건강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기능성 필수템!

연일 따사로운 봄 햇살에 가벼운 조깅·등산 등의 스포츠와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난 가운데, 가벼운 두께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봄철 아웃도어 코디에 적합한 상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원마일 웨어’ 또는 ‘스포츠 웨어’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스타일의 아이템이 패션 트렌드로 급부상하는 중이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따뜻한 날씨에 맞춰 활동성을 높인 남성용 아웃도어 셋업룩을 출시했다.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 ‘서플 본딩 후디 재킷’

서플 본딩 후디 재킷은 특수 단면구조로 모세관 현상이 탁월해 빠른 속도로 땀과 수분을 흡수 및 건조시켜주는 이엑스 웜 앤 드라이 소재를 사용한 남성용 아우터다.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주어 산뜻한 활동이 가능하다.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돕기 위해 가벼운 무게감으로 활동성을 극대화했으며,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이뿐만 아니라 체스트 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움직임과 이동량이 많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 시 생길 수 있는 소지품 분실 우려를 최소화했다. 부드러운 촉감에 탄력 있는 재질로 신축성 또한 좋아 일상생활은 물론, 스포츠 웨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봄 시즌 내내 부담 없이 입기 좋은 세련된 디자인의 액티브 스타일로 색상은 블랙과 차콜이 있으며, 가격은 16만 8천원.

 

모던한 핏과 편안한 착용감 ‘스포트 웨일 플렉스 팬츠’

스포트 웨일 플렉스 팬츠는 몸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스트레치 기능의 파워 플렉스 소재를 적용한 남성용 하의다. 해당 소재를 통해 습기로부터 쾌적한 피부 상태 유지를 도우며, 우수한 투습 기능과 내구성으로 세탁이 용이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신축성 있는 재질로 아웃도어와 스포츠 웨어로 활용하기 좋으며, 기본 주머니 외에도 허벅지 라인과 뒷부분에 보조 주머니가 달려 외출 시 소지품 보관이 용이하다. 정사이즈 느낌의 스마트핏에 허리 둘레를 조절할 수 있는 스트링이 있어 더욱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앞서 소개한 서플 본딩 후디 재킷과 함께 코디할 시, 최근 유행하는 원마일웨어(집으로부터 1마일 반경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옷)는 물론 비슷한 컬러 또는 비슷한 소재로 통일감을 줘 상하의를 세트로 맞추는 ‘셋업룩’에도 적합하다. 해당 팬츠는 블랙 단일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13만 8천원.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변덕스러운 환절기가 지나고 완연한 봄이 펼쳐진 지금, 활발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선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 아웃도어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유니폼, 정장에만 적용되던 셋업룩 개념이 최근 캐주얼룩, 트레이닝복에도 확대되고 있는데, 아웃도어 선택 시 기능과 디자인을 잘 고려하여 각자에게 맞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시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