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ECHGEAR


스키너스(SKINNERS)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홈트레이닝
양말? 신발? 하나의 풋웨어, 인체 해부학과 신체 운동학에 역점을 둔 혁신 브랜드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아진 요즈음 많은 사람들이 홈트레이닝을 통해 건강관리를 시작한다. 운동은 장비빨이라는 말이 있듯, 양말의 간편함과 신발의 그립감이 결합된 스키너스를 신고 보다 슬기로운 홈트레이닝을 시작해보자. 내구성 있는 밑창이 더욱 안정된 자세를 잡게 해주며, 분명 “제2의 피부”라는 놀라운 느낌을 받을 것이다. 이 혁신적인 양말 신발인 스키너스는 실내 운동뿐만 아니라 비행기 기내, 피트니스 그리고 수상 스포츠, 러닝, 워킹, 캠핑, 여행 등의 아웃도어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분야>
* 운동 & 피트니스 : 스쿼트, 데드 리프트, 플랭크와 같은 운동 시 자세를 컨트롤할 수 있도록 궁극적인 안정감과 그립감을 제공한다.
* 수상 스포츠: 뜨거운 모래, 미끄러운 돌, 날카로운 산호, 정체 불명의 것 등 해변가에서 맨발로 있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스키너스는 이러한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여 최대한의 수상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 러닝 & 워킹 : 발 근육과 힘줄을 완전히 활성화하여 운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돕는다. 스키너스를 착용한 채 러닝을 하면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다.
* 캠핑 & 여행 : 하루 종일 하이킹, 여행, 운전, 긴 여정은 매우 힘들다. 캠프장을 산책하거나 긴 비행 시, 발을 편안하게 해주는 스키너스를 착용하여 발을 깨끗하고 건조하게 보호할 수 있다.

<제품 라인 및 색상>
* 애슬레져 라인 : 그레나이트 그레이/올리브 그린/스펙클 블랙/메탈 그레이
* 블랙 라인 : 블랙/그린
* 스키너스 2.0 라인 : 마린/샌드/카마인

<사이트>
각 제품 특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안나푸르나 온라인몰을 참고한다.
* ㈜안나푸르나 온라인몰 : www.annapurna.co.kr
* 스키너스 본사 : www.skinners.cc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