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최강 성능의 아이스 엑스

페츨 노믹&에르고노믹

 

2018년 가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페츨(PETZL) 아이스 엑스가 출시된다. 새로운 ‘퓨어 드라이’ 피크가 추가되었으며, 다수의 액세서리를 업데이트 하는 등 테크니컬 아이스 툴 라인을 전체적으로 재설계했다.

노믹(NOMIC)은 아이스 클라이밍의 표준이 되는 장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무게 추가 장착되어 완벽한 균형감 및 우수한 스윙력을 제공하며 퓨어 아이스(PUR''ICE) 피크는 모든 종류의 얼음에서 우수한 타격감을 제공한다. 아이스 엑스의 형태와 이중 손잡이는 안정적으로 손을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멀티 그립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인체 공학적인 손잡이와 조절 가능한 그립레스트(GRIPREST) 손 받침대로 인해 그립감이 편안한다. 초소형 해머가 헤드를 보호하고 사용자가 피톤을 다시 뺄 수 있게끔 한다.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부품을 조립할 수 있는 아이스 엑스는 지형에 맞게 최적화 될 수 있다.

에르고노믹(ERGONOMIC)은 고난이도 빙벽 및 드라이툴링용으로 설계됐다. 핸들의 강한 곡선은 오래 매달린 경우 이상적인 각도를 만들고 잡아당길 때 힘을 증가시킨다. 이중 손잡이와 다양한 그립 모드를 통해 안정적으로 손을 바꿀 수 있다. 바위 또는 얼음 위에 놓인 드라이 피크는 거꾸로 된 위치를 최적화하고 무게 추를 사용하여 균열에 대한 피크의 슬롯을 용이하게 한다.

 

㈜안나푸르나 페츨 트레이닝센터 1544-1576

www.annapurna.co.kr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