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ITEM

빌레이 장비의 완벽한 진화

블랙다이아몬드 ATC 파일럿

 

 

ATC 파일럿은 실내 및 실외 암장에서의 싱글피치 클라이밍을 위해 제작되었다.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통해 8.7mm에서 10.5mm 사이 직경의 로프를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튜브 형태의 빌레이 장비가 지닌 일반적인 특성과 동시에 강력한 제동 성능을 발휘하여 장시간 등반에서 보다 편안한 빌레이 성능을 제공하고 등반자의 하강 속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ATC 파일럿은 기존의 ATC 및 ATC 가이드와 같은 튜브 형태의 빌레이 장비와 동일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추락 시에 제동 시스템이 적용된다. 단, 제동줄을 잡은 손은 절대로 놓지 않아야 한다.

등반자가 클립을 할 때와 같이 원활한 로프 유통이 필요할 때는 엄지 받침대를 밀어 올리면 제동이 풀어지며 로프를 빠르게 공급할 수 있다. 등반을 마친 등반자나 추락한 등반자를 내려줄 때는 제동줄을 잡지 않은 손으로 ATC 파일럿을 쥐고, 카라비너를 축으로 하여 확보자의 몸 쪽으로 천천히 당겨주면 된다. 하강 속도는 장비의 회전 각도와 제동손의 마찰력을 통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ATC 파일럿은 일반적인 튜브 형태의 빌레이 장비와 유사하지만 보다 안전한 제동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이 제동 시스템은 로프의 직경이 얇아지는 추세인 현대적 등반에서 보다 안전한 빌레이 성능을 제공하며 등반자가 하강을 보다 원활하게 할 수 있다.

 

블랙다이아몬드코리아 1644-4807

www.bdkorea.co.kr

 

 

 

 

 

HIGHTECH GEAR

얼굴에 딱 맞고 시야가 탁 트이는 완벽한 선글라스

줄보 아시안 핏 선글라스 아에로와이드 AF 출시

 

 

 

아에로와이드 AF는 아시아인의 얼굴에 알맞게 특별히 설계된 크기가 큰 선글라스로 넓은 스크린을 통해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한다. 광대뼈와의 접촉을 방지하도록 렌즈가 설계되었으며 AF 3D 코 받침과 에어 링크 다리 시스템으로 가벼운 무게와 훌륭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기존 아에로 라인보다 더욱 넓게 제작되어 얼굴형이 큰 남성 사용자들도 착용이 용이하다. 아시아인의 두상에 맞춰 더욱 넓고 평평한 곡선 프레임으로 제작됐고, 특별한 날개 모양의 윙팁은 개개인의 코 형태에 맞춰 모든 방향으로 조절 가능하며 모든 상황 및 조건에서도 완벽한 지지력을 보장한다.

 

안나푸르나 페츨 트레이닝센터 1544-1576

www.annapurna.co.kr

저작권자 © 사람과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